• 강진군문화관광재단, 여행 카페 ‘나여추’ 초청 팸투어 가져
  • 별멍, 산멍, 숲멍... ‘강진 촌캉스’ 1박 2일 체험
  • 2023년 05월 26일(금) 09:17
‘나여추’ 회원들이 ‘강진 촌캉스’를 체험했다.
강진군문화관광재단이 약 20만 명의 회원을 보유한 네이버 여행카페 ‘나여추(나홀로 여행가기 나만의 추억 만들기)’ 회원 30명을 초청해 팸투어를 가졌다.

지난 20~21일 진행된 팸투어는 ‘강진 촌캉스 3대 멍(별멍, 산멍, 숲멍)’을 주제로 시골장보기, 월출산 티크닉(tea + 피크닉), 사의재 저녁 별보기, 강진만생태공원 갈대산책 등 강진에서만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촌캉스 프로그램으로 나여추 회원들의 호평을 얻어냈다.

나여추 이주영 카페회장은 “‘강진 촌캉스’를 통해 ‘시골이라서 촌스럽다’ 보다는 ‘정겹다’는 느낌을 받았고, 회원들 모두 강진의 진면목을 새롭게 알게 됐다”며 “앞으로 나여추는 많은 사람들이 강진을 찾을 수 있도록 카페와 SNS를 통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강진군문화관광재단은 “약 20만 명의 회원을 보유한 나여추 카페 회원들의 방문으로 군 관광 홍보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강진군문화관광재단은 단순 홍보보다는 ‘촌캉스’와 같은 지역의 재미난 콘텐츠를 주제로 차별화된 홍보마케팅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촌캉스는 시골의 의미하는 ‘촌’과 ‘바캉스(vacance)’의 합성어로 시골에서 보내는 휴가라는 의미의 신조어이다.
박종옥 기자
이 기사는 정치일보 홈페이지(http://www.jcilbo.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zkjok0000@hanmail.net